위치확인
위치확인
1544-3377
Namdaemun-ro 117 11F #1110
상품정보 제공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주)뉴로사이언스러닝 (Partner:Carnegie Learning)
이용조건 및 이용시간
각 상품별로 적용됩니다.
상품 제공 방식 (CD, 다운로드, 실시간 스트리밍 등)
FAST FORWORD(패스트포워드) 기간별 이용 계정, Weekly 또는 Daily Report, 학습매니저 지원, (희망시) RPI 레벨테스트, (유료옵션)전문코치의 코칭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PC Windows10 이상, 아이패드 5이상
청약철회 또는 계약의 해제·해지에 따른 효과
[환불 정책]
1.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오프라인 제품이나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과는 성격이 다른 인증 전자 출판물(디지털 콘텐츠)로 분류됩니다.
2. 학습 계정(ID)을 부여한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며, 전자출판물의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전체 자료 열람 등이 가능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사용자의 실수, 단순 변심, 개인적인 사유, 자료의 미비, 콘텐츠 내용의 오류(오답, 오타) 등은 환불 요청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4. 사용자 본인의 실수나 보유 기기 문제(필수 유틸리티의 미비, PC의 고장, 인터넷 회선 문제 등) 등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안될 경우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5. 다만, 학습 계정(ID)이 발급되었으나 접속기록이 없고, 구매 후 7일이 경과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6.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서 학습 기간 연장 또는 환불 처리합니다.
7. 환불 승인 시점 후 업무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환불 되며, 회비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8. 학습 계정이 아닌 코칭권을 구입하신 고객의 경우, 코칭 일정을 확정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코칭의 경우 담당 코치와의 사전 연락으로 일정 변경이 가능하니, 일정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환불 문의]
1544-3377(평일 09:30~18:00)로 전화 또는 ceo@nslearning.co.kr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AS 안내]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A/S는 판매 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오프라인 제품이나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과는 성격이 다른 인증 전자 출판물(디지털 콘텐츠)로 분류됩니다.
2. 학습 계정(ID)을 부여한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며, 전자출판물의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전체 자료 열람 등이 가능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사용자의 실수, 단순 변심, 개인적인 사유, 자료의 미비, 콘텐츠 내용의 오류(오답, 오타) 등은 환불 요청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4. 사용자 본인의 실수나 보유 기기 문제(필수 유틸리티의 미비, PC의 고장, 인터넷 회선 문제 등) 등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안될 경우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5. 다만, 학습 계정(ID)이 발급되었으나 접속기록이 없고, 구매 후 7일이 경과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6.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서 학습 기간 연장 또는 환불 처리합니다.
7. 환불 승인 시점 후 업무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환불 되며, 회비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8. 학습 계정이 아닌 코칭권을 구입하신 고객의 경우, 코칭 일정을 확정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코칭의 경우 담당 코치와의 사전 연락으로 일정 변경이 가능하니, 일정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환불 문의]
1544-3377(평일 09:30~18:00)로 전화 또는 ceo@nslearning.co.kr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AS 안내]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A/S는 판매 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대표번호 1544-3377(교환 2번)
상품정보 제공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주)뉴로사이언스러닝 (Partner:Carnegie Learning)
이용조건 및 이용시간
각 상품별로 적용됩니다.
상품 제공 방식 (CD, 다운로드, 실시간 스트리밍 등)
FAST FORWORD(패스트포워드) 기간별 이용 계정, Weekly 또는 Daily Report, 학습매니저 지원, (희망시) RPI 레벨테스트, (유료옵션)전문코치의 코칭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PC Windows10 이상, 아이패드 5이상
청약철회 또는 계약의 해제·해지에 따른 효과
[환불 정책]
1.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오프라인 제품이나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과는 성격이 다른 인증 전자 출판물(디지털 콘텐츠)로 분류됩니다.
2. 학습 계정(ID)을 부여한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며, 전자출판물의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전체 자료 열람 등이 가능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사용자의 실수, 단순 변심, 개인적인 사유, 자료의 미비, 콘텐츠 내용의 오류(오답, 오타) 등은 환불 요청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4. 사용자 본인의 실수나 보유 기기 문제(필수 유틸리티의 미비, PC의 고장, 인터넷 회선 문제 등) 등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안될 경우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5. 다만, 학습 계정(ID)이 발급되었으나 접속기록이 없고, 구매 후 7일이 경과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6.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서 학습 기간 연장 또는 환불 처리합니다.
7. 환불 승인 시점 후 업무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환불 되며, 회비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8. 학습 계정이 아닌 코칭권을 구입하신 고객의 경우, 코칭 일정을 확정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코칭의 경우 담당 코치와의 사전 연락으로 일정 변경이 가능하니, 일정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환불 문의]
1544-3377(평일 09:30~18:00)로 전화 또는 ceo@nslearning.co.kr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AS 안내]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A/S는 판매 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오프라인 제품이나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과는 성격이 다른 인증 전자 출판물(디지털 콘텐츠)로 분류됩니다.
2. 학습 계정(ID)을 부여한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며, 전자출판물의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전체 자료 열람 등이 가능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사용자의 실수, 단순 변심, 개인적인 사유, 자료의 미비, 콘텐츠 내용의 오류(오답, 오타) 등은 환불 요청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4. 사용자 본인의 실수나 보유 기기 문제(필수 유틸리티의 미비, PC의 고장, 인터넷 회선 문제 등) 등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안될 경우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5. 다만, 학습 계정(ID)이 발급되었으나 접속기록이 없고, 구매 후 7일이 경과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6.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서 학습 기간 연장 또는 환불 처리합니다.
7. 환불 승인 시점 후 업무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환불 되며, 회비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8. 학습 계정이 아닌 코칭권을 구입하신 고객의 경우, 코칭 일정을 확정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코칭의 경우 담당 코치와의 사전 연락으로 일정 변경이 가능하니, 일정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환불 문의]
1544-3377(평일 09:30~18:00)로 전화 또는 ceo@nslearning.co.kr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AS 안내]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A/S는 판매 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대표번호 1544-3377(교환 2번)